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서울파이낸스 김예온 기자] 부영그룹은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투숙객을 위한 여름 한정 특별 식음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이달 31일까지 다양한 식음 구성으로 제공된다. 먼저, 무더위를 날려줄 보양식 단품 메뉴로는 △흑임자 삼계탕△제주 푸른 콩국수와 맥적구이 △쇠고기 등심 너비아니 구이 등 쉐프가 엄선한 여름 단품 특선을 마련했다.

양식 세트 메뉴로는 다이아몬드 스페셜 커플 세트는 △제주 금귤 피클 샐러드 △씨푸드 파스타 △콤비네이션 피자 △쇠고기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중장년층을 위한 한식 세트도 운영된다. 다이아몬드 스페셜 한식 세트는 △제주 돼지 삼겹살 구이 △갈치구이 △전복죽 △된장찌개 △디저트까지 포함돼 든든한 한상을 제공한다.

야식 메뉴로는 △한라산 퐁듀 치즈피자 △킹프라운 화덕피자와 생맥주를 곁들인 스페셜 피자 딜라이트가 눈길을 끌며, 객실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메뉴도 운영된다. 투고 메뉴에는 △BBQ 플래터 △닭다리 순살 양념치킨 △제주 마농치킨 △흑돼지 김치찌개 △와인 및 생맥주 등이 포함된다.

주류와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다. 제주 맥주 할인 이벤트로 △제주 위트에일 △제주 펠롱에일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스파클링 와인, 레드·화이트 와인도 평균 2만원대에 제공한다. 여름 디저트로는 △쑥 크런치 빙수 △수박·파인애플 스무디 등으로 구성된 빙수&스무디 셀렉션이 준비됐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이번 특별 식음 패키지를 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