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예온 기자] 부영그룹은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가을을 맞아 가을 특별 식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미식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가을 시즌을 맞아 쉐프 추천 스페셜 메뉴로 제주 돼지구이 반상과 고등어구이, 제주 고사리 육개장과 고등어구이,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와 고등어구이 등을 선보인다.
다이아몬드 스페셜 한식 세트에는 제주 표고버섯 계란찜, 메밀 흑돼지 육전과 모둠 해산물, 흑돼지 두루치기와 전갱이구이, 성게 미역국, 후식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제주 흑돼지 치즈버거 세트는 제주산 흑돼지 패티를 사용한 치즈버거에 제주 푸른콩 휴무스 샐러드, 오징어 먹물 치즈튀일이 함께 구성돼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합하다.
여행의 품격을 더하는 바비큐 플래터 세트는 프랑수아 마르뜨노 샤르도네, 프랑수아 마르뜨노 피노 누아, 생맥주 2잔 중 선택 가능한 주류와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객실 투고 메뉴도 운영한다. BBQ 플래터,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제주 흑돼지 치즈강정, 닭다리 순살 양념치킨 세트, 제주 마농치킨 세트 등을 준비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한식·양식은 물론 주류와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방문객들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