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브이푸드 위클리' 3종과 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사진=각 사)
hy '브이푸드 위클리' 3종과 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사진=각 사)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hy는 주 단위로 배송되는 '브이푸드 위클리'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부피가 작아 가정 사무실에서 보관이 용이하며,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은 21종의 비타민·미네랄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한다. 독일 'KD Pharma'의 rTG오메가3(600㎎)와 테아닌(200㎎)을 배합했고, 각 제품의 기능성을 차별화해 관심사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에는 눈 건강, 신경·근육건강 소재인 루테인, 마그네슘을 담았다.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은 비오틴과 피부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를 배합했다.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은 바나바잎추출물(6.5㎎)과 카테킨으로 혈당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체지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오뚜기, 첨가물 제로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출시

오뚜기는 오직 땅콩만을 사용한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 그릭요거트, 아사이볼, 스무디, 콩국수, 월남쌈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그 이외의 첨가물 없이 땅콩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특히, 국내에서 직접 갈아 신선함과 정직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종류의 땅콩버터를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사용하기 좋다.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와 이마트24X신세계푸드 협업 버거 2종. (사진=각 사)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와 이마트24X신세계푸드 협업 버거 2종. (사진=각 사)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는 가을철 한정으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을 오는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새우를 활용해 스페인 대표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는 새롭게 개발한 새우 패티에 탱글탱글한 식감의 통새우와 특제 감바스 소스, 다양한 토핑을 더해 감바스 특유의 풍미를 담았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베이컨'은 이에 베이컨을 추가해 감칠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는 스페인 여행권과 금액권, 무료 세트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2주간 NBB 앱에서 해당 메뉴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인 여행권 △금액권 △무료 세트 교환권을 추첨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단품 구입 고객에게는 감자튀김과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세트업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프리미엄버거 2종 출시

이마트24는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편의점 맞춤형' 프리미엄 버거를 오는 17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버거는 '더블비프치즈버거'와 '블랙페퍼더블버거'로,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원육 함량이 69% 이상인 패티로 구성했다.

편의점 버거에서 흔히 사용하는 불고기소스, 매운 소스, 타르타르소스에서 벗어나 특제 바비큐 소스와 블랙페퍼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버거 1개 구매 시 4종 탄산음료 1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재출시

맥도날드가 지난 2022년 월드컵을 기념해 한정 판매한 피자 버거를 재출시한다.

재출시되는 제품은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와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2종으로, 소고기 패티에 페퍼로니와 피자 소스로 구성한 제품이다.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에는 패티가 2장 들어가고, 메가 피자 버거에는 4장 들어간다.

맥도날드는 제품 출시와 함께 그룹 NCT의 마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