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도미노피자는 대표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의 고객 커스텀 신메뉴 2종 '포테이토 마베콘'과 '포테이토 마요마요'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테이토 마베콘은마베콘은마베콘은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한 마요네즈, 베이컨, 옥수수를 조합한 메뉴다. 풍성한 토핑으로 포테이토 피자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포테이토 마요마요는 SNS에서 화제가 된 조합으로, 포테이토 피자에 마요네즈를 2배로 더해 고소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메뉴는 다음 달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잡곡주먹밥'으로 냉동밥 시장 공략
롯데웰푸드는 현미와 보리, 찹쌀 등 잡곡으로 만든 '식사이론 잡곡주먹밥'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참치마요와 차돌김치 2종으로, 최근 확산하고 있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혈당지수가 낮은 잡곡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겉은 고온으로 구워 누룽지처럼 노릇하고, 속은 갓 지은 밥처럼 고슬고슬한 제품으로, 아스파탐과 아세설팜칼륨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청정원, 고온으로 직화한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 출시
대상 청정원은 직화 오븐에 구워 불맛과 육즙을 그대로 살린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을 출시했다.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은 국내산 돈육을 83% 이상 함유하고 있어 진한 고기의 맛과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240도 고온에서 짧은 시간 직화로 구워 겉면은 노릇하고, 육즙은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비법 소스까지 더해 은은한 불향과 깊은 감칠맛을 구현했다.
제품은 130g과 4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130g 소용량 제품은 한 끼 반찬이나 간단한 안주 메뉴로 활용하기 좋아 1~2인 가구에게 적합하고, 넉넉한 400g 용량의 제품은 가족 단위 식사나 손님맞이 상차림 음식, 명절 음식 등에 활용하기 좋다.
풀무원 '디자인밀', 러너블과 손잡고 러너 맞춤 식단 선봬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러너 맞춤 식단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스핏 식단'은 평소 중·고강도 운동을 하는 러너에게 단백질 25g 이상과 충분한 탄수화물을 제공해 일상 운동에 적합하다. '부스트업 식단'은 대회 직전 1주일 동안 탄수화물 비중을 높여 장시간 러닝에 필요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보충하는 카보로딩 식단이다. 대회 후에는 '리커버리 식단'이 건강한 체력 회복을 돕는다.
이 식단은 폭식 없이 회복할 수 있도록 포케 스타일 샐러드부터 한식 도시락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러닝 중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런바이트' 스낵 2종과 단백질 보충이 가능한 '런프로틴' 2종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SPC그룹, 가을 제철 식재료 '무화과' 활용한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파리크라상은 총 8종의 무화과 제품을 소개했다.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 △무화과 타르트 △무화과 크림치즈 페스츄리 △카라멜넛츠&무화과 뀐아망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무화과&고르곤졸라 피자 △무화과 프렌치 토스트 △무화과&훈제오리 샐러드 △햄치즈샌드위치&무화과 샐러드 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5는 버터 풍미의 팡도르에 복숭아잼과 크림을 채우고 무화과로 장식한 '무화과 팡도르', 무화과·호지차·시나몬 소르베와 미소·된장 풍미의 우유 베이스 젤라또를 조합한 '무화과 호지차 소르베와 미소 젤라또'를 선보였다.
라그릴리아에서는 무화과와 리코타 치즈, 유자청에 마리네이드한 배,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를 출시했다.
롯데百, '기원X박기웅' 위스키 선봬
롯데백화점은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과 배우 겸 화가인 박기웅 작가가 협업한 위스키 '기원X박기웅 스페셜 리저브' 2종(한정판)을 선보인다. 두 병을 나란히 배치하면 박기웅 작가의 유화 작품 '온 더 락스(On the Rocks)'가 완성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잠실 에비뉴얼 6층 '더 페어링'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기원 위스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클래스에서는 기원 증류소 직원과 함께 위스키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롯데백화점은 또 이탈리아 3대 레드와인 아마로네의 '토마시'와 장승택 작가가 협업한 '토마시X장승택 아트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동절기 상품 순차 출시···군고구마부터 호빵까지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동절기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와 어묵 5종, 붕어빵 3종 등을 출시한다.
다음 달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군고구마 구매 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접사각', '쪽득쌀봉꼬치' 어묵과 '한입쏙붕어빵' 등에도 원플러스원(1+1) 또는 할인 행사가 적용된다.
세븐일레븐은 다음 달 15일에는 단팥·고구마 호빵을, 22일에는 야채·피자 호빵 판매도 개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