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월드 플리퍼' 프리뷰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 신작 '월드 플리퍼' 프리뷰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스토리 외 플레이 방법, '유니존 스킬' 등 게임의 전략 요소 담아내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3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달빛 천사'의 주인공 루나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리의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이용신이 직접 월드 플리퍼를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월드 플리퍼의 매력적인 캐릭터, 스토리 등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볼 수 있으며,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유니존 스킬', 5성 캐릭터 '베론'과 유니존 캐릭터 '베르세티아' 활용법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담아냈다.

또한 여러 이용자와 힘을 모아 난이도 높은 몬스터를 처치하는 대규모 레이드 '멀티 보스레이드' 전투 장면을 공개, 3명의 이용자가 9개의 캐릭터를 이용해 '오로치'를 클리어하는 전투 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으로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친숙한 게임성에 액션을 더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새로운 감각의 도트 그래픽으로 전투를 구성해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표현 방식을 선보이며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화려한 연출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월드 플리퍼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국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목표 달성 시, 인게임 재화와 '4성 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