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0일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지적재산권(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골프를 경험하지 않은 이용자도 누구나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와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 및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을 포함한 전체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싱글 골퍼 라이언' 캐릭터 및 인게임 재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과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와 메인 콘셉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 미래 먹거리를 찾아라···게임업계, M&A·지분투자 '후끈'
- 카카오게임즈, 2분기 영업익 81억원 '49.5%↓'···"오딘 3분기 반영"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애드엑스' 인수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메인 이미지 공개
- 3N, 8월을 주목하라···'신작 대전' 막 오른다
- 카카오, 잇단 IPO에 지분가치 '쑥쑥'···"김범수, 한국 최고 부자"
- 블소·마블·뮤···게임업계, 하반기도 'IP 전쟁'
- 카카오게임즈, 전 임직원 대상 스톡옵션 부여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밸런스 조정
- 카카오게임즈, 신작 '월드 플리퍼' 프리뷰 영상 공개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 카카오게임즈, 신작 '프렌즈샷·월드 플리퍼'로 다양성 더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