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매일유업은 탄산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출시한 '피크닉' 브랜드의 첫 탄산 제품이다. 설탕,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제품이다. 상큼한 과일맛을 담은 레몬라임과 오렌지 2종으로 출시됐으며, 350mL 용량으로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4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와 10일까지 진행되는 '신상위크'를 통해 최대 48% 할인과 굿즈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운영한다.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크래치 형태의 행운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1등 'LG 스탠바이미2'(1명) △2등 '피크닉X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20명) △3등 '피크닉 굿즈 텀블러'(100명) 등이다.
"여름을 한입에 담았다!"···파리바게뜨 '수박 컵케이크' 등장
파리바게뜨는 여름철 대표 과채류인 수박을 활용한 '수박 컵케이크'를 출시했다. 과즙이 풍부한 국내산 제철 수박을 사용했다.
수박 컵케이크는 열대과일 리치의 풍미가 느껴지는 '리치 생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시트를 층층이 쌓아 올렸다. 또 수박 큐브를 토핑으로 얹어 리치 생크림의 새콤달콤함과 아삭한 수박 식감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형태로 혼자서 먹기에 간편한 크기다.
종가, 여름철 한정 '오이나박물김치' 출시
대상은 자사 김치 브랜드 종가가 여름 시즌 한정 제품 '오이나박물김치'를 출시했다. 제철을 맞은 국산 오이를 활용해 8월과 9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도록 선보이는 별미김치다.
신제품은 오이와 무, 당근, 배 등을 한입 크기로 썰어 담은 물김치로,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구입 직후에는 청량한 국물 맛을, 숙성 후에는 새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냉국수나 물냉면 등에 곁들이면 온 가족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국산 재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직접 담글 필요 없이 페트(PET)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보관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인기 음료 돌아왔다!"···스타벅스 시즌 음료 3종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시즌 인기 음료를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 풍미와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커피다.
피치 딸기 피지오는 상큼한 복숭아와 딸기의 은은한 핑크빛에 발포성이 더해져 마치 스파클링 와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음료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는 새콤달콤한 체리와 자두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 연양갱, 서울보훈청 손잡고 광복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과 손잡고 호국보훈의 정신을 담은 연양갱 80만 개를 한정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독립운동을 상징하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기념관과 서대문형무소, 안중근기념관, 김구기념관, 독립기념관 등 5곳을 담았다. 또 무궁화와 함께 연양갱 캐릭터 갱이와 보훈부의 보보를 넣어 광복의 역사와 의미 등을 전한다.
연양갱과 함께 역사 현장을 직접 찾아보는 독립운동 역사 탐방 이벤트도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상징 장소 5곳 중 1곳을 방문한 뒤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플 운동화를 증정한다.
아워홈, '편스토랑' 우승 메뉴 '불짬뽕 등갈비'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고기 파티'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를 출시했다.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16시간 숙성을 통해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높인 제품이다. 아워홈 특제 양념으로 직화 방식의 강렬한 불향과 짬뽕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조리 방식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쿠킹호일로 감싼 등갈비를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16분간 조리하면 육즙 가득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며, 더 진하고 풍부한 맛을 원한다면 포일은 아래에만 깔고 위는 열어둔 채 180도에서 12분간 조리하면 된다.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17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