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hy는 '후지야 레몬 스쿼시'를 단독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레몬 스쿼시는 일본 제과회사 후지야가 지난 1975년 출시한 청량음료로, 일본 내 인기가 높은 레몬 스쿼시 사탕의 음료 버전이다. 시칠리아 레몬 과즙과 과육을 넣은 제품으로 비타민C 400㎎을 함유했다. 차가운 상태의 제품을 마시면 청량한 탄산감을 느낄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위스키나 보드카를 더해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hy는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단독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야 레몬 스쿼시 5캔 구매 고객에게는 1캔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레몬 스쿼시를 포함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레몬 스쿼시 사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토마토 2.5개 담았다!"···빙그레, '캐옴 고농축 토마토' 출시
빙그레는 신규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첫 출시 제품으로 '캐옴 고농축 토마토'를 선보인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이커머스 전용으로 출시돼 쿠팡과 네이버 자사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캐옴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로 빙그레의 과일 주스 브랜드 '따옴'의 오랜 제조 노하우와 품질 기준을 담아낸 패밀리 브랜드이다.
캐옴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2.5개 분량을 고농축해 120mL 한 팩에 담아냈다. 라이코펜 9000g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이 75 g(1일 기준치 250%) 함유돼 있다.
오뚜기, 4500SHU '불오징어볶음면' 출시···편의점·다이소서 판매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 용기면과 봉지면 두 가지 형태로, 용기면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고 봉지면은 오는 2일부터 다이소에서 우선 판매한다.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 엑기스를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맛을 살렸다.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 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 풍미유를 더해 불맛을 강조했다. 스코빌 지수는 4500SHU다.
또 물을 버리지 않고 끓일 수 있어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정관장, 66일 건강 루틴 위한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선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헬스위시(Health Wish)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에디션은 습관이 자리 잡기까지 필요한 시간인 66일 동안 '에브리타임' 하루 한 포와 함께 일상 건강 루틴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에브리타임은 홍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혈행,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에디션은 순수한 홍삼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로열'과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를 더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소프트' 2종으로 구성됐다.
연세유업, 락토프리 고칼슘 우유 멸균팩으로 출시
연세유업은 유당 걱정 없이 우유를 즐길 수 있는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을 멸균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은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다. 유당 분해 효소 처리를 통해 소화 부담은 줄이고,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여기에 180mL 한 팩에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230mg이 함유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멸균팩 제품은 기존 냉장 제품을 6겹 구조의 멸균팩으로 담아 보관 및 음용 시 안전성과 신선도를 높였다. 연세유업은 이외에도 국산 우유 사용 인증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모두 획득해 소비자가 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