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이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액티언 하이브리드. (사진=KGM)
KGM이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액티언 하이브리드. (사진=KGM)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케이지모빌리티(KGM)는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말 문을 여는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은 일산, 강남에 이어 세 번째로 조성되는 체험 거점으로, 지방 소비자에게도 KGM만의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 기념 시승행사는 △오픈런 시승 △리프레시 시승 등으로 구성된다. 오픈런 시승은 2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 250명에게는 KGM 시그니처 센트 패키지(디퓨저 세트)가 제공된다.

리프레시 시승은 여행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8일부터 27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액티언 하이브리드 4일 자유 시승권이, 2등 당첨자(4명)에게는 토레스 캠퍼 4일 시승권이 주어진다.

KGM 관계자는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구매 여정을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기본 방침"이라며 "이번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을 시작으로 2027년까지 전국에 10개 이상의 센터를 새롭게 개소해 판매 기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