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르4는 사전예약을 종료하고 이날부터 브랜드 사이트를 정식 론칭 페이지로 전환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미르4 모바일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5일 0시부터 정식 플레이할 수 있다.
미르4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중심으로, 서양풍 판타지 계보를 잇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동양적 정서를 기반으로 했다. 특히 미르만의 입체적인 시스템을 완성하는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전문 시나리오 작가 그룹이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에 특급 배우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액션을 더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세나2'에 '미르4'까지···국내 모바일게임 상위권 전쟁 치열
- [지스타 2020] 새로운 도전 '온택트'···나흘간 85만명 흥행 '선방'
- [지스타 2020] 위메이드, 신작 '미르4' 25일 출시
- [지스타 2020]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미르4는 '시스템 MMORPG'···1위 목표"
- [지스타 2020] 온택트 신작 게임 '모아모아'
- 위메이드, 3분기 영업손실 96억원···적자전환
- 게임업계, 연말 MMORPG 신작 대전 '후끈'
-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정식 출시
- 위메이드 '미르4',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 최고 매출 1위
- 구글플레이 올해의 앱은 '쿠팡이츠'···게임은 '카트 러쉬플러스'
- 위메이드 '미르4', '갤럭시Z 폴드2 5G' 특화 서비스 선봬
- 위메이드, 웹툰 '미르의 전설: 금갑도룡' 25일 카카오페이지 독점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