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PC와 콘솔 플랫폼을 통해 누적 700만 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이 게임은 기존 시리즈의 장점인 리얼리티를 충실하게 구현하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서도 화려한 슈퍼카들의 질주 쾌감과 유명 트랙 환경을 체감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원터치 레이싱' 방식을 채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전 세계 유명 트랙과 다양한 기후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들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50종 이상의 레이싱 카를 운전해볼 수 있고, 유저 취향에 따라 페인팅, 스티커, 각종 부품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이 게임은 지난해 10월 진행된 글로벌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그래픽 및 사운드의 사실감, 나만의 레이싱 카를 제작하는 섬세한 재미 등으로 참여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1 시즌 사전 예약 돌입
- 게임업계, 주총시즌 돌입···블록체인·출판 등 사업다각화 '눈길'
- 게임업계, '화이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출시
- 돌아오는 프로야구 시즌···게임업계, 유저 맞이 준비 분주
- '코디'부터 '레이싱'까지···게임업계, 3월 다양한 장르 신작 '러시'
- 게임빌-컴투스, 이사회 의장에 송병준 대표 선임
- 게임빌-컴투스-GCP, 직원 심리 상담 '상담포유 서비스' 도입
- 게임빌-컴투스-GCP, 이재규 감독 초청 '오픈클라스' 진행
- 게임빌,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312억원 투자···지분 13% 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