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론칭.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론칭.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고객의 건강한 식문화를 돕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 '라임'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라임은 CJ더마켓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되는 헬스앤웰니스 전문관이다.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주기적인 새로운 테마와 유용한 정보, 맞춤형 제품 조합과 레시피 추천으로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다.

라임은 스크롤을 통해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는 피드형으로 구성됐다. 건강과 푸드 관련 최신 트렌드 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매거진 카드', 헬스앤웰니스 제품을 소개하는 '상품 카드', 실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공유한 '레시피 리뷰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마에 맞춰 '햇반 라이스플랜'의 탄생 비화와 오리엔탈 드레싱을 활용한 요리법 등도 소개됐다. 또한 '백설 굴소스'를 활용한 토마토달걀볶음,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를 올린 고등어 오일파스타 등 소비자들의 창의적 레시피 리뷰가 피드에 반영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