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오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6일간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6일간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6일간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10월 '고래잇 페스타'는 추석 제수용품과 가족 먹거리를 중심으로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업계 초저가 수준으로 할인한다. '천하제일 할인 대잔치' 콘셉트로 전방위적인 가격 투자를 통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햇사과, 국내산 삼겹살·목심, 오징어 등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인 햇밤, 한과, 전통주, 각종 음료, 던롭·스코노·휠팩·아틀라스 여행가방, 스마트 디스플레이 'Great 포터블 스크린' 등이 있다. 햇사과는 동업계 최저가, 삼겹살·목심 50%, 오징어 40%, 여행가방 전 품목 40% 할인하며, 스마트 디스플레이는 행사카드 결제 시 10만원 할인된다.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사은품과 e머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카드 생성 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고래잇 캐릭터 담요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