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모아저축은행이 고객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새로운 예금 상품 '생일축하 회전 정기예금'을 9월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생일축하 회전 정기예금'은 예금 가입월과 주민등록상 생일월이 일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신상품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회전 정기예금 금리에 연 0.1%의 우대금리를 포함해 연 3.2%(세전)를 제공한다.
이번 신상품은 모아저축은행 영업점 방문 시 가입할 수 있으며, 1인당 1개 계좌로 한정된다. 가입금액은 1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3년, 4년, 5년(회전주기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모아저축은행은 기존 '생일축하 정기적금'의 가입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주민등록상 생일을 기준으로 전후 10일 이내에 해당되는 고객만 가입할 수 있었으나, 9월 1일부터는 적금 가입월과 주민등록상 생일월이 일치하는 개인고객도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 역시 정기적금 약정 이율에 연 0.1% 우대금리를 포함해 연 3.6% (세전)를 제공한다.
모아저축은행 관계자는 "생일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