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은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T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육체적, 정신적 피곤이 누적된 국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지원하고, 다양한 종목의 선수 후원을 통해 응원 문화 조성 및 대한민국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늘은 슼포츠타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러닝, 줄넘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사진을 '오늘은 슼포츠타임', '3명의 후원 선수 중 1명의 이름(예 : #이봉주)'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애플워치7세대, 에어팟프로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주 1회 진행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매일 게시물을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갤럭시Z플립3을 선물한다. 추첨 결과는 SKT 스포츠마케팅그룹에서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스포츠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선수들에 대한 후원도 진행한다. 과거 마라톤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이봉주 선수와 현 국가대표 럭비 선수 안드레진, 그리고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를 책임질 육상 꿈나무 비웨사 선수에게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경식 SKT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코로나19가 길어지고 있지만 생활스포츠와 함께하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장애인사이클, 보호종료아동 등을 지원하고 있는 것처럼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ESG 활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SKT,신한은행·삼성SDS, 블록체인 기반 DID 서비스 경쟁력 강화
- SKT-SK스퀘어 분할안 통과···내달 1일 출범
- 이통3사, 3분기에도 5G 효과 지속···영업이익 1조 예상
- SKT, '모바일 영수증' 발행···"ESG 경영 일환"
- 이통3사, '아이폰13' 시리즈 공식 출시···혜택 경쟁 '후끈'
- SKT "AI 플랫폼 '누구' 월 사용자 1천만명 달성"
- SKT, '통신정음' 발간···고객언어혁신 2.0 캠페인 펼친다
- SKT '이니셜' 앱, SKB 고객센터에 적용···서류 제출 간소화
- SK 배터리 사업 'SK온' 공식출범···"2030년 글로벌 선두 도약"
- SKT "더 편리해진 '착한셔틀' 부산서 달린다"
- SKT, '누구 콘퍼런스 2021' 온라인 개최···아마존 공동 프로젝트 공개
- SKT, 메타버스 공간서 누구나 참여하는 웹드라마 만든다
- SKT, 이프랜드서 '누리호' 발사 중계
- SKT, 장애청소년 창의력 응원하는 '행복코딩챌린지' 개최
- SKT, 대학생 대상 'AI 커리큘럼 라이브' 온라인 행사 개최
- SKT-JTBC스튜디오, AI 영상 자막기술 공동 개발
- SKT-삼성전자, 가전 렌털로 'T우주' 넓힌다
- SKT, 신임 CEO에 유영상 대표 선임···"인수합병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