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티저 영상 공개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여 가지 캐릭터 조합, '집단 육성 시스템' 상징하는 장면 담아
사진=웹젠
사진=웹젠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웹젠이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아크엔젤2'의 BI(Brand Identity)의 티저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웹젠은 이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주요 특징을 상징하는 내용을 담은 티저 영상을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뮤 아크엔젤2의 티저 영상에서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녹색과 푸른색, 붉은색의 별이 차례로 등장하며 우주를 밝힌다. 세 개의 별은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인 요정, 흑마법사, 흑기사를 표현함과 동시에 '뮤 아크엔젤2'의 특징적인 콘텐츠인 집단 육성 시스템을 상징한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어지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전작 '뮤 아크엔젤은 지난해 5월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3위에 오른 인기 게임으로 해외 서비스 지역 확장에도 성공해 2021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진출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톱 10위 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정보를 알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출시 등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하반기 출시 준비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게임 및 서비스일정 등의 구체적인 게임정보는 사업일정에 맞춰 공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