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1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오르타'를 추가하고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르타는 게임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빛 속성 캐릭터로 검객 콘셉트와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별도 조건 없이 '기사단 회관'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타에 대한 팀 편성이 가능하며, 함께 공개된 게임 내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랑사가는 지난달 26일 출시 하루 만에 사전 다운로드 100만 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후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통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위에 올라있다.
엔픽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2월 중 신규 캐릭터 오르타 전용 그랑웨폰 소환 시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오르타 전용 한정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명절을 맞아 10일부터 열흘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 왕국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세뱃돈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시점의 보유 개수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출석'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만 골드를 비롯해 SSR 그랑웨폰 상자를 지급하며, 일일 업적 보상 및 왕국퀘스트, 강림전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는 25일까지 '10레벨 달성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및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 쎈놈들이 왔다···'쿠키런: 킹덤·그랑사가' 신작의 약진
- 엔픽셀, 모바일∙PC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정식 출시
- 그랑사가·오딘·붉은사막···게임업계, 신규 IP 도전 지속
- 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시작
- 게임업계, 신축년에도 신작 러시 이어진다
- "끝까지 완성도 높인다"···게임업계, 신작 CBT로 막판 담금질
- 엔픽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공식 영상 공개
- 엔픽셀, '그랑사가' 파이널 CBT 참가자 모집
- 게임협회 "게임법 개정안 규제 과도" 우려
- '인재확보 사활' 게임업계, '최고 수준' 연봉 줄인상
- '투자 위주' 게임업계, 배당 확대로 이익 나눈다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콘텐츠 '봉마의 제단' 업데이트
- [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위대한 기사단 초대'
- 엔픽셀 '그랑사가', 길드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
- 엔픽셀, '그랑사가x또래오래' 컬래버레이션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준' 추가
- 엔픽셀, 애니메이션 적용된 새로운 CI 공개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지역 8챕터 '세상의 끝' 업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