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 및 '갤럭시 Z 폴드2 5G'의 특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갤럭시 Z 폴드2 5G의 플렉스 모드를 활용해 한층 더 진보된 스케일의 '미르4'를 경험할 수 있다.
미르4는 다양한 각도로 화면을 접어 원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화면 위아래를 전투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나눠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체 화면으로 전환 시 광활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모바일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고, 폴더를 접은 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Z 폴드2 5G 모델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한정판 미르4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반지, 팔찌, 목걸이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장신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5일 정식 출시한 모바일 MMORPG 미르4는 출시 하루만에 4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석권하는 등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순항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中 '게임 한한령' 4년 만에 풀렸다···컴투스 '서머너즈 워'
- 위메이드 '미르4',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 최고 매출 1위
-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정식 출시
-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세나2'에 '미르4'까지···국내 모바일게임 상위권 전쟁 치열
- [지스타 2020] 새로운 도전 '온택트'···나흘간 85만명 흥행 '선방'
- [지스타 2020] 위메이드, 신작 '미르4' 25일 출시
- [지스타 2020]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미르4는 '시스템 MMORPG'···1위 목표"
- 삼성전자, '원 UI 3' 정식 업데이트 시작
- "끝까지 완성도 높인다"···게임업계, 신작 CBT로 막판 담금질
- 이재용 운명 가를 준법위, 평가 '갈렸다'···"제도 미흡" vs "진일보"
- 위메이드, 웹툰 '미르의 전설: 금갑도룡' 25일 카카오페이지 독점 공개
- 위메이드,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 위메이드, 지난해 영업손실 128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