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클로이의 레포트' 선봬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클로이의 레포트'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콘텐츠 '클로이의 레포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로이의 레포트는 이용자들이 퍼즐 플레이를 통해 수집한 레포트 자료의 개수에 따라 단계별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레벨에 관계없이 퍼즐 스테이지의 클리어 횟수만 충족하면 단계별 선물을 받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즐길 인기 이벤트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원작을 활용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이벤트는 주인공 캐릭터인 클로이와 곰 삼형제의 레포트 준비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시즌2 의 21화 '도서관' 편을 소재로 구성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퍼즐 플레이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이벤트가 퍼즐은 물론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만끽할 콘텐츠가 될 것으로 설명했다.  

클로이의 레포트와 함께 특수 블록 '초콜릿 폭탄'도 이벤트 진행을 도울 신규 아이템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초콜릿 폭탄은 사용 시 3개의 초콜릿이 날아가 장애물을 격파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연속으로 클리어 할수록 사용 기회가 많아지는 특징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수를 확보하는 이번 이벤트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창용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곰 삼형제와 클로이, 도서관 등 원작의 인물, 장소 등을 선보일 클로이의 레포트는 원작의 감성과 자신만이 퍼즐 플레이, 탄탄한 이야기를 즐길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 전개와 퍼즐 플레이, 꾸미기 콘텐츠를 즐기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클로이의 레포트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