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와 게임빌이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플레이어 7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와 게임빌은 두 회사에 대한 애정과 게임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7기 컴투스플레이어는 국내 거주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오는 12월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촬영 △영상편집 △디자인의 총 3개 부문으로, 각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와 소프트웨어 툴 활용 능력 등을 평가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컴투스플레이어들은 오는 1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한다. 컴투스 및 게임빌의 게임과 HR 관련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사내외행사 참여, 인터뷰 취재 및 기사 작성도 담당하게 된다. 제작된 영상과 기사는 컴투스-게임빌의 채용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활동을 수료한 컴투스플레이어들에게는 향후 컴투스와 게임빌의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도 함께 제공한다.
회사 측은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사이자 미래 콘텐츠 시장으로 뻗어가고 있는 두 회사의 생생한 실무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취재할 수 있어, 해당 업계에 관심을 가진 젊은 인재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CEO&뉴스] 송병준 게임빌·컴투스 의장, NFT·메타버스 종합 플랫폼 '박차'
- 컴투스, 신작 '발키리 러시' 아태 지역 서비스 시작
- 게임빌컴투스플랫폼-테라폼랩스,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맞손'
- [지스타 2021] 2년 만에 오프라인 귀환···국내 최대 게임쇼 개막
-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 게임업계 'NFT' 열풍···P2E 시대 본격 도래
- 데브시스터즈, 3Q 영업익 76억원 '흑자전환'···"쿠키런: 킹덤 흥행 효과"
- 컴투스. 3Q 영업익 129억원 '51%↓'···순익, 606억원 '역대 최대'
- 게임빌, 3Q 영업익 216억원 '289.7%↑'···"코인원 투자익 증가"
- 게임빌, 블록체인 특화 게임제작본부 조직 개편 완료
- 컴투스, '거상M 징비록' 퍼블리싱···"블록체인 시스템 도입"
- 컴투스, 교보문고·위지윅스튜디오와 메타버스 사업 협력 MOU
- 게임업계, PC 기반 '슈팅' 신작 몰려온다···담금질 '한창'
- 컴투스-다에리소프트,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MOU 체결
- 게임빌, '안녕엘라' 퍼블리싱 계약···C2X 블록체인 생태계 합류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협동 콘텐츠 업데이트
- 게임빌, '컴투스홀딩스'로 사명 변경···새로운 CI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