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2' 개인형 콘텐츠 2종 선봬
선데이토즈, '애니팡2' 개인형 콘텐츠 2종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2'에 신규 콘텐츠 '아리의 그림일기'와 프로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리의 그림일기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한 물감을 사용해 총 4단계로 구성된 그림 미션을 완성하는 이벤트다. 보유한 물감 수만큼 그림을 색칠하며 채우는 이번 이벤트는 단계마다 코인, 하트, 추가이동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아리의 그림일기는 개인의 실력으로 미션을 완성하며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이용자들이 사용해왔던 기존 메신저 기반 프로필을 애니팡 캐릭터로 교체해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프로필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다양한 애니팡 캐릭터와 디자인된 액자를 세트로 구성한 프로필 시스템은 게임 이벤트와 행사 등을 통해 제공되며, 이용자들의 개성을 표현할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윤덕용 선데이토즈 팀장은 "아리의 그림일기와 프로필 시스템 등의 신규 콘텐츠는 애니팡2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이용자들의 개인형 콘텐츠"라며 "다수가 함께 즐기는 단체형 콘텐츠와 함께 개인의 개성과 자유도를 즐기는 콘텐츠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애니팡2의 신규 이벤트 아리의 그림일기는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완료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꾸미기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