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사회공헌 주제를 네티즌들이 선정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된 후보 중 이용자들의 투표가 가장 많은 항목을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 진행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됐다. 선데이토즈는 △학교밖 청소년 학습 지원 △장애 아동 학습 지원 △취약계층 아동 문화 체험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 등 네 가지 후보를 제시했고,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을 최우선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투표 역할을 한 740여 개의 댓글 외에도 네티즌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다양한 공유 활동을 펼치며 사회공헌의 의미를 많은 이들과 나눴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행사를 진행한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사회공헌이라는 목표에 동참해준 네티즌들께 감사를 전하며 선정된 사회공헌활동이 소외 계층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사회공헌 주제로 선정된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지원' 활동을 자사 게임 사회공헌 이벤트를 통해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선데이토즈, 네티즌 참여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 진행
- 스마일게이트, 선데이토즈-월드비전과 성남 결식아동 위한 기부금 전달
- 선데이토즈, 모바일 게임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
- 선데이토즈, 1분기 영업이익 19억원···전년比 32%↓
- 모바일게임 신작 이달 대거 출격···기대작은?
- 선데이토즈, '애니팡2' 개인형 콘텐츠 2종 선봬
- 선데이토즈플레이-링스게임즈 '합병'···신설 법인 '플레이링스' 출범
- 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 선데이토즈, 코로나 백신 유급 휴가 도입···"백신 접종 장려에 동참"
- 선데이토즈 자회사, 신작 '버블텀블' 글로벌 서비스 시작
- 선데이토즈 '애니팡4' 1주년···하트 21억개 쐈다
- 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선데이토즈, 임직원 걷기 행사 성료···공익 캠페인에 기부금 전달
- 선데이토즈 애니팡3, '카드길' 업데이트 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