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국내 출시돼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전세계 유저들과 만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는 이달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유저들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만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해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국내에서 검증 받은 게임성에 기반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유저 간 대결(PvP) 등 새로운 콘텐츠를 무기로 전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BI 새단장
- 게임업계,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 이벤트 '풍성'
- 겜프야·리니지2M·엑소스, 1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 게임빌-컴투스, 지역 소외계층에 김장 나눔 행사
- 게임빌, 3분기 영업이익 55억원···흑자전환
- 컴투스-게임빌, 워킹데드 IP 게임 각각 선보인다
- 전투를 더 재밌게···게임업계, 신규 지역·콘텐츠 확장
- 게임업계, 핼러윈데이 맞아 특별 이벤트 '풍성'
- 게임빌-컴투스,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성료
- 게임빌-컴투스, 2020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전 과정 '언택트'
- 게임빌, 횡스크롤 RPG '로엠'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게임빌, 지난해 영업익 226억원···흑자 전환
- 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내달 23일 글로벌 출시
- '겜프야 2020' 대규모 업데이트···육성 편의성↑
- 게임빌, 다양한 장르 신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 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