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컴투스는 6일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도 변함없이 공개채용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를 주제로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이 적극 활용된다. 서류 접수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는 물론이며 비대면 화상 면접까지 도입해 대부분의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는 16일 게임빌-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예비 지원자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설명회에서는 공채 선배들이 전하는 직무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 등이 소개되며,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 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게임빌-컴투스의 이번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나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후 서류심사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는 관계자는 "이번 공채뿐 아니라 지속적인 수시 채용으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게임 속에 '한가위 송편'···추석 황금연휴 특별이벤트 '봇물'
- 추석연휴 '집콕족'이 즐길 추천 모바일게임 '베스트 5'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14' SKIT 우승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 돌입
- 캐주얼게임도 MMORPG처럼···협동 콘텐츠 '눈길'
- 컴투스, SWC 2020 동남아·호주 및 유럽 지역 예선 개최
- 컴투스, MCN 기업 '클레버이앤엠'에 투자···지분 30% 인수
- 컴투스, 'SWC 2020' 지역 예선 29일 시작···3개월 대장정
- 게임빌 '빛의 계승자',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 [특징주] 컴투스, 독일 게임사 인수 소식에 강세
- 게임빌-컴투스,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성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브랜드 사이트 공개
- 컴투스-게임빌, 워킹데드 IP 게임 각각 선보인다
- 게임빌, 3분기 영업이익 55억원···흑자전환
-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CBT·사전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