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성료
게임빌-컴투스,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컴투스는 하반기 공개 채용 모집과 함께 마련한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2020'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는 지난 16일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하반기 공채와 관련한 각종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채용 담당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번 하반기 공채의 주요 직군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공채 선배들이 직접 참여해 실제 직무에 대한 소개와 함께 실감나는 현장 경험을 전했으며, 게임빌-컴투스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팁들을 공개했다. 

또한 예비 지원자들이 가진 관심 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을 댓글로 질문하면, 채용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해 주는 질의응답 시간까지 마련했다. 

게임빌-컴투스 인사담당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게임 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지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그들이 가진 고민과 궁금증을 바로 해소해 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오는 26일까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