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아디다스 팝업 관련 이미지.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아디다스 팝업 관련 이미지.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온가족의 '추(秋)구미'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아디다스 팝업스토어를 강남점 1층에서 9일까지 운영한다.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 콘셉트로 아디오스 프로4, 삼바OG 등 인기 스포츠·패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타이밍 게임, 가챠 이벤트, 포토존 체험 등도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의 참여를 유도한다.

또한 7일부터 19일까지는 강남점 지하 1층에서 국내 최초 '비밀의 아이프리' 팝업스토어가 열려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을 타깃으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띠어리, 메종키츠네, 준지 등 인기 브랜드들이 가을 맞이 프로모션에 참여해 QR코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비욘드신세계'에서도 '신백 멤버스 페스타'를 연계해 ID당 15% 할인쿠폰 5장을 제공하며, 오프라인에서는 뷰티 프로모션과 함께 16일부터 26일까지 '옥토버 뷰티페어'를, 9일부터 19일까지는 시코르 주관 'K-뷰티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