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면서 신규 브랜드 'KB오토핏(KB AutoFit)'을 공식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KB오토핏'은 '내 차에 꼭 맞는 금융 솔루션과 관리 서비스'를 뜻하며, 고객의 자동차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맞춤형 금융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KB Pay에서 자동차 금융상품(대출, 카드, 보험), 자동차 전문 콘텐츠, 정비·관리(세금, 여행, 안전) 정보, 중고차 매매 연계, 제휴사 혜택, 자동차 용품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특히 'KB오토핏'은 마이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내 차 시세 확인, 자동차 보험 만료 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KB캐피탈의 'KB차차차' 서비스 연계를 통해 내 차 팔기, KB차차차 딜러가 엄선한 KB스타픽 중고차,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중고차 홈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B오토핏'에서 연동되는 KB Pay 쇼핑에서는 세차·관리 용품부터 자동차 인테리어 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오토핏 신규 론칭으로 고객의 자동차 생애주기에 맞춰 관련 서비스를 한 화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KB금융그룹 계열사 및 외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확대해 차별화된 오토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보람상조 KB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2025 디지털고객경험지수' 1위 선정
- '미웠던' 카드사 동남아 법인···'흑자' 된 사연
- KB국민카드, 강원 지역 스타트업과 소상공인 육성 협약
- [이벤트] KB국민카드 'KB Pay 여행 경비 지원 경품 행사'
- [신상품] KB국민카드 'KB라이프 딱좋은 요즘 건강 KB카드'
- '카드론 규제·수수료 압박' 위기에 빠진 카드사···법인고객 유치 '총력'
- KB국민카드,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서민금융진흥원과 청년층 포용금용 '맞손'
- KB캐피탈, 'KB차차차' 추석맞이 더블 이벤트 실시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 성료
- KB국민카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