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KB국민카드가 KB라이프와 손잡고 건강보험료와 의료 업종 결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라이프 딱좋은 요즘 건강 KB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KB라이프 건강보험료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5000원, 80만원 이상이면 8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이용 시 병원·약국 업종 이용금액의 5%, 월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해당 카드로 KB라이프 건강보험료 자동납부 시 매월 5000원 또는 8000원 기본 할인에 더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매월 5000원, 7000원의 추가 할인도 24개월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월 1만원, 1만5000원의 할인을 받으면 24개월간 최대 36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개월 이상 KB국민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로 KB Pay를 통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건강과 금융 혜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국민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험, 헬스케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혜택을 발굴해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카드론 규제·수수료 압박' 위기에 빠진 카드사···법인고객 유치 '총력'
- "미래 고객 잡아라"···카드사, 10대 선점 경쟁 치열
- 소비쿠폰에 카드 결제 늘었지만···카드사 수익성은 '글쎄'
- [신상품] KB국민카드 '전통시장온누리카드'
- KB국민카드, KB PAY 세금납부 서비스 전국 확대
- [이벤트] KB국민카드 'KB Pay 여행 경비 지원 경품 행사'
- KB국민카드, 강원 지역 스타트업과 소상공인 육성 협약
- KB이숍우화 '수수께끼 안경원', 조회수 100만 돌파
- KB국민카드, '2025 디지털고객경험지수' 1위 선정
- KB국민카드, '보람상조 KB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KB오토핏' 서비스 신규 오픈
- KB국민카드, 서민금융진흥원과 청년층 포용금용 '맞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