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공식 협찬.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공식 협찬.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로, 마라톤·공연·예능 요소를 결합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전진 등 무한도전 멤버들은 물론 조남지대, 십센치, 햄부기(이수지), 주주 시크릿(박진주·미주) 등이 출연해 현장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러닝 후에도 부담 없이 즐기는 33% 칼로리 다운, 제로슈거 맥주라는 특성을 알릴 수 있도록 현장 체험형 이벤트들을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장에선 참가자들에게 테라 라이트 스포츠 테이프, 테라 라이트 러닝 헤어밴드 등 러닝 굿즈를 제공하는 '테라 라이트 스텝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테라 라이트 부스를 방문하는 러너 전원에겐 타투 스티커와 풍선을 주고, 마라톤 완주자에겐 '테라 라이트×무한도전 Run 부산' 기록증과 커스터마이징 스티커를 전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