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티도씨 자몽편·체리편 브랜드 필름 공개.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티도씨 자몽편·체리편 브랜드 필름 공개.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를 주제로 한 블렌딩 아이스티 티도씨(T℃)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가장 맛있는 온도와 밸런스로 블렌딩한 아이스티를 의미하는 티도씨의 브랜드 철학을 직장인의 현실적인 일상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바쁜 업무와 반복되는 일상에서 감정의 온도가 오르내리는 순간마다 티도씨가 나만의 가장 편안한 감정으로 조절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티도씨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정교하게 조화시킨 블렌딩 아이스티다. 제로칼로리, 당류제로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차음료를 지향한다.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30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레전드 직장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폴리오 넥풀러 마사지기 △배달의민족 오만 원권 △티도씨 1BOX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