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삼성카드는 토스와 함께 '토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토스 삼성카드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토스 주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다.
먼저,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쇼핑 결제시 15% 할인이 제공된다.
토스프라임,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인앱결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결제시 50%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영역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이 제공되며, 쿠팡,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삼성카드 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 결제 금액의 10% 할인이 제공된다.
토스페이·쇼핑 15% 할인, 온라인 영역 10% 할인 혜택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토스 회원들이 선호하는 생활 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50% 할인을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해외 결제시 전월 결제금액과 한도 제한없이 2% 할인이 제공된다.
토스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 확인 후 '토스 삼성카드'를 발급받으면 최대 1.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토스와의 제휴를 통해 토스 서비스와 직접 연계된 혜택을 제공하는 '토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와 토스는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지속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 삼성카드, 반얀트리와 전략적 업무협약
- 삼성카드, 상반기 순이익 3356억원···전년比 7.5%↓
- [이벤트] 삼성카드 테슬라 'Model 3 RWD' 구매고객 금리 할인
- [신상품] 삼성카드 'KTX 삼성카드'
- 삼성카드-우리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신상품]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입장권 등 50% 할인
- 삼성카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톺아보기] 삼성카드, 순익 뒷걸음에도 2위와 격차 확대···왜?
- 신라호텔 서비스 담은 '삼카' 나온다
- 삼성카드, JCB 브랜드 삼성카드 4종 출시
- [신상품] 삼성카드 '번개장터 삼성카드'
- 김이태號 삼성카드, 전 사업부문 고루 성장···'순이익 1위' 굳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