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6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1일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하고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사회공헌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진행
- 카카오게임즈, 美 개발사 '플레이어블 월즈' 183억원 투자
- [인터뷰] 최현동 '디스테라' 기획팀장 "초심자도 바로 적응 생존 FPS"
- [이벤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 300일
- 카카오, '디지털 접근성 책임자' 신규 선임
- 위믹스 거버넌스 파트너에 '카카오게임즈' 합류
- 카카오, 소상공인 1000억·플랫폼 종사자 500억 '상생기금' 활용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구글 매출 2위 등극
- '오딘의 힘' 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익 421억원···전년比 169.7%↑
- 카카오, 1분기 영업익 1586억원 '0.7%↑'···스토리 매출 '분기 최대'
- 카카오게임즈 '오딘', 글로벌·국내 시장 꽉 잡았다
- 카카오게임즈, '비욘드 게임'으로 '비욘드 코리아'···라인업은?
- 카카오게임즈 '디지털 서포터즈', 전통시장 소상공인 지원 행사 성료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내달 20일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