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3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오후 12시부터 자정 사이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미지의 결정' 등 매일 다른 보상 제공하고 1일차와 7일차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과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일반 등급부터 최대 전설 등급 장비에 사용할 수 있다.
300일 기념 핫타임 이벤트는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위해 인게임 재화인 '골드' 획득량을 높이고 18시부터 자정까지 사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켰다.
또한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오딘 속 300을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CM로스크바의 선착순 퀴즈'와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지난 300일의 오딘을 추억하며 다양한 인게임 보상뿐만 아니라 '갤럭시 탭', '에어팟' 등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4월 27일까지 '마을의뢰 이벤트!'를 진행해 7일간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마을 의뢰서'를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카카오, '디지털 접근성 책임자' 신규 선임
- 위믹스 거버넌스 파트너에 '카카오게임즈' 합류
- 카카오, 소상공인 1000억·플랫폼 종사자 500억 '상생기금' 활용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구글 매출 2위 등극
- "뻥이요"···게임업계, '만우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정식 서비스 시작
- 카카오, 정기 주총 개최···남궁훈 단독대표 선임
- 라이징윙스,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 공개
- [인터뷰] 최현동 '디스테라' 기획팀장 "초심자도 바로 적응 생존 FPS"
- 카카오게임즈, 美 개발사 '플레이어블 월즈' 183억원 투자
- 카카오게임즈, 사회공헌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진행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 예약 돌입
- '오딘의 힘' 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익 421억원···전년比 169.7%↑
- 카카오게임즈 '오딘', 글로벌·국내 시장 꽉 잡았다
- 카카오게임즈, '비욘드 게임'으로 '비욘드 코리아'···라인업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