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자사 대표 지적재산권(IP) '서머너즈 워' 기반의 신작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는 '크로니클' 출시에 앞서 한국을 포함한 세계 전역에 공개됐다. 타이틀 소개, 세계관 등 게임에 관한 주요 내용을 전하고, 론칭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소식받기' 기능을 마련해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채운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페이지를 영어∙한국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 등 총 14개의 다양한 언어로 제공해 글로벌 전역에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컴투스는 출시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3월 말 태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다.
컴투스의 신작 '크로니클'은 세계 1억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동서양에서 고루 흥행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MMORPG다.
세계적 팬덤을 가진 서머너즈 워 IP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함과 동시에,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와 함께 펼치는 전략 전투와 수동 플레이의 재미가 특징이다. 던전 및 유저 간 대결(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의 장르적 매력을 살린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서머너즈 워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크로니클은 향후 유저가 성장의 가치를 직접 소유하는 프로토콜 경제 접목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으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현재 크로니클의 풍부한 콘텐츠와 전략적 재미를 끌어올리는 막바지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 태국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올해 상반기 중 높은 완성도의 MMORPG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뒤, 하반기 C2X 생태계 기반의 웹 3.0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2X 기반 이코노미 시스템 공개
- 돌아오는 야구시즌···넷마블 vs 컴투스 신작 대결
- 던파부터 P2E까지···3월 신작 게임 '풍성'
- 컴투스, 블록체인 영상 플랫폼 기업 '모비 테크 에이에스'에 투자
- '플레이투게더' 개발사 해긴, 1000억원 규모 보통주 투자 유치
- 컴투스, 멀티체인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매트릭스 랩스' 투자 실시
- '컴투스프로야구2022', 이정후·원태인 인터뷰 영상 공개
- 컴투스 그룹, 상반기 블록체인 게임 시장 공략 '초읽기'
- 컴투스, 작년 매출 5560억원 '역대 최대'···"컴투버스로 디지털 시장 공략"
- 컴투스홀딩스, 작년 영업익 445억원 '87.8%↑'···"코인원 투자이익 증가"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2 시즌 앞두고 사전 예약 돌입
-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2' 온라인 쇼케이스 13일 개최
- 컴투스프로야구V22,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내달 5일 출시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블록체인 버전 '아키월드' 사전예약 돌입
- 컴투스, 하나금융그룹과 메타버스 사업 협력
- 컴투스 C2X, 'FTX·후오비' 동시 상장
- [이벤트]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NFT 에어드롭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영상 2종 공개
- 컴투스 그룹, 오아시스 프로젝트 합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