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이달 말까지 올인원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털료 할인 및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렌털 5년약정과 동시에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12개월, 월 4박스 배송기준)를 신청 시 렌털료 최대 42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총 300명 추첨을 통해 임영웅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는 6개월 또는 1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캡슐(1박스, 16개) 수량만큼 매월 10일 배송된다. 최소 신청수량은 월 2박스(32개)이며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용량 및 사이즈에 따른 4종의 라인업이 구축돼 있으며 정수, 냉수, 온수에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터치 한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얼음정수기를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현재 임영웅 모델의 TV광고 온에어 중인 제품이다. 임영웅 광고 영상은 유튜브 업로드 10일만에 15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고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최근 커피값 인상 및 홈카페 문화 확산 등에 힘입어 가정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 청호 에스프레카페에 대한 관심과 판매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