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누적판매 4만대 돌파"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누적판매 4만대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1월 선보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누적판매 4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사용자가 직접 관리 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8개월, 12개월마다 필터 배송을 받는 '자가관리방식'과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 받는 '정기점검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자가관리방식을 선택한 비중이 약 88%로, 이는 최근의 비대면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40대 이하의 구매비율이 전체정수기 보다 약 13%정도 높았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직수형 정수기는 이물질 제거 과정에서 생긴 찌꺼기가 필터에 남을 가능성이 높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살균기능 작동 시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투입돼 살균과 동시에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필터의 위생은 물론 수명까지 증가시킨 제품이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최근 비대면 선호 문화로 자가관리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젊은 층 일수록 그 선호도가 더 높게 나타난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은 물론 각 연령층에 맞는 신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