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출시
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슬립퓨어'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매트리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슬립퓨어'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매트리스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가 집 앞까지 택배로 간편하게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압축 후 진공 포장한 뒤 돌돌 말아 일반택배로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되며 포장을 풀면 원상태로 부풀어올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는 11존 유닉스프링을 탑재했다. 유닉스프링은 독립된 오픈형 스프링 구조로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고 매트리스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 2가지 강도의 유닉스프링을 인체 굴곡에 따라 11개 영역으로 다르게 배열해 몸 전체를 섬세하게 지지해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 라인은 토퍼 레이어에 따라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유로탑 시그니처 플러스 △시그니처 3종으로 온라인 판매 상품이다.

김형근 시판영업부문 이사는 "롤팩 매트리스는 간편한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제품으로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인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를 통해 편안한 수면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