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2', 낚시왕 콘텐츠 새단장
선데이토즈 '애니팡2', 낚시왕 콘텐츠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2'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게임 내 인기 이벤트 '애니의 낚시왕'을 새롭게 단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모은 미끼로 낚은 물고기 무게를 합산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애니의 낚시왕'은 하루에만 15만여 명이 즐기는 '애니팡2'의 최고 인기 이벤트 중 하나다. 애니의 낚시왕은 이번 개편을 통해 포획 어종을 기존 6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하며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오징어, 문어, 참돔 등 한국의 바다에서 서식하는 어종을 조사, 반영해 사실감을 높이며 무거운 황금 어종을 추가한 점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계절, 날씨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바뀌는 배경과 보다 직관적으로 구성된 이용자 화면 역시 재미를 더할 대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 8주년과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는 미션 클리어로 모은 칩으로 룰렛을 돌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돌려돌려 돌림판'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일주일 동안 출석만 해도 코인, 바람개비, 번개팡 등 인기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고 7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화장품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1월 12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윤덕용 선데이토즈 팀장은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하는 올해에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인기 이벤트들의 서비스 확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국민 퍼즐 애니팡2를 통해 이용자 모두가 퍼즐을 비롯한 다양한 캐주얼 콘텐츠를 즐길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4년 1월 출시해 이달 14일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하는 '애니팡2'는 18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선데이토즈의 장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두 차례의 리마스터 업데이트로 변화한 모바일기기에 맞춘 게임 엔진 교체와 해상도, 시스템 개편을 진행한 애니팡2는 67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매월 첫째 주 낚시왕 등 8가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