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이세계 판타지 서브컬처 모바일 RPG '아우터플레인'의 인게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이세계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서브컬처 장르의 턴제 RPG 모바일 게임이다. 3D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된 캐릭터, 턴제 기반의 전략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서브컬처 취향의 이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와 스토리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인게임 게임 영상에서는 그간 설정 원화로만 공개됐던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서 움직이는 모습과 화려한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들은 3D 고퀄리티 카툰 랜더링으로 구현돼 보다 생생한 감정 표현과 움직임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보스의 광폭화 모습 등으로 전략적인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아우터플레인은 이번 첫 인게임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캐릭터 소개 영상 및 실제 전투 화면 등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손범석 브이에이게임즈 대표는 "그동안 열심히 개발해온 아우터플레인의 첫 인게임 영상을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아우터플레인은 게임에서는 많이 다루지 않았던 판타지 이세계 소환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아우터플레인을 통해 서브컬처 팬 및 일반 게임 유저들 모두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아동학대 문제 해결 솔루션 개발사업 추진
- [지스타 2021] 2년 만에 오프라인 귀환···국내 최대 게임쇼 개막
- 스마일게이트 그룹,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 모집
- 스마일게이트, 휴멜로-클레온과 감성 AI 챗봇 개발 나선다
- [게임열전]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X' 멀티 플레이 미리 보기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프라 보안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진행
-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사회참여부문 2기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성료'
- 스마일게이트, 美 MIT 미디어랩과 '퓨처 러닝 콜렉티브' 협의체 발족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대만 공략 나선다
- 게임업계, PC 기반 '슈팅' 신작 몰려온다···담금질 '한창'
- 스마일게이트-어썸피스, 지역아동센터 창작 활동 위한 IT 기기 후원
- 에픽세븐, 신규 영웅 '지휘형 라이카' 업데이트···매출 톱10 재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