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지휘형 라이카'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지휘형 라이카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사수 영웅으로 아군에게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게는 '속도 감소', '수면' 등 약화 효과를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두 번째 스킬인 '타격 명령'은 특정 적을 지목하여 약화 효과인 '표적'을 발생시키고 자신을 제외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2턴간 공격력 증가, 스킬 쿨타임 1턴 감소를 부여하고 협공까지 발생 시키는 훌륭한 스킬이다. 마지막 스킬인 '전탄 일제 사격'의 경우 스킬을 각성 시키면 기존 스킬 효과에 더해 아군 전체에 2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지휘형 라이카'는 '카이데스 토벌', '벤시 토벌', '원정대 기간테스' 등 PVE 콘텐츠에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지휘형 라이카와 함께 신규 아티팩트 '글로 윙즈 21'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글로 윙즈 21은 5성 등급의 사수 전용 아티팩트로 장착하면 공격이 아닌 스킬 사용 후 아군 전체에 2턴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한편 에픽세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업데이트 한 신규 특별 스토리와 신규 영웅 등이 호평을 받은 데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소통 방송,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7일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8위에 올랐으며, 이날에는 7위까지 상승해 톱 10에 재진입하는 등 론칭 3주년이 지났음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며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 데브시스터즈 개발 자회사 '프레스에이', 115억원 규모 투자 유치
- [뉴스톡톡] 위메이드, 선데이토즈 인수···스마일게이트, 지분 남긴 이유는?
- 게임업계, 내년 1분기 포문 열 대작은?
- [2021게임결산] 업계 흐름 바꾼 '확률형 아이템'부터 'P2E'까지
- 스마일게이트-어썸피스, 지역아동센터 창작 활동 위한 IT 기기 후원
- 유저와 소통 늘리자···게임업계, 12월 이벤트·간담회 '풍성'
- 선데이토즈,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기부금 전달식 진행
- 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우터플레인' 인게임 영상 공개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아동학대 문제 해결 솔루션 개발사업 추진
- [위투게더] 게임업계, 사회공헌으로 아름다운 연말 '마무리'
- 슈퍼캣, 포괄임금제 폐지···"직원 복지 시스템 개선"
-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패션 화보 촬영
- 스마일게이트, 신작 RTS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 공개
- 스마일게이트 AI센터, 악플·혐오 발언 데이터셋 공개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MIT 국제과학기술협회와 국제교류 프로그램 GTL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