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 VX는 21일 자사의 골프예약 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청약하기로 약속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약하기로 약속해줘~!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앱의 핵심 기능인 '티타임 청약'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준비했으며 7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오픈 예정 티타임' 청약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등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한 '카카오골프예약' 스티커와 '카카오프렌즈 골프', '볼 파우치'를 선물한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티타임 청약 기능'은 골프장 티타임 오픈 전, 이용자가 원하는 골프장과 날짜, 시간대를 선택해 미리 청약을 넣고 추첨을 통해 예약 대기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티타임 청약의 신청 수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청약을 통해 예약이 어려운 티타임 확보가 가능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누적 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아울러 티타임 청약 신청 건수는 지난 4월 대비 6월에는 54% 증가했으며, 신청자 수도 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전 임직원 대상 스톡옵션 부여
- 카카오톡 "사진 전송 오류 장애···긴급 점검"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북미·유럽 2차 CBT 돌입
- 카카오엔터, 음악 플랫폼 '멜론' 품는다···9월 합병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사전 예약 돌입
- '시총 3위 경쟁' 네이버-카카오, 2Q 실적 나란히 '쾌청'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안정성 강화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나인아크,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 신규 이미지 첫 공개
- 카카오게임즈, 오딘 흥행에 '방긋'···3Q 일매출 30억원 전망도
- 카카오 "달리기 인증하면 독립유공자 후손 위해 기부"
-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기프트카드 레벨' 도입
- 카카오톡,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카카오 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