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청약'
[이벤트]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청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 VX
사진=카카오 VX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 VX는 21일 자사의 골프예약 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청약하기로 약속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약하기로 약속해줘~!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앱의 핵심 기능인 '티타임 청약'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준비했으며 7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오픈 예정 티타임' 청약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등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한 '카카오골프예약' 스티커와 '카카오프렌즈 골프', '볼 파우치'를 선물한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티타임 청약 기능'은 골프장 티타임 오픈 전, 이용자가 원하는 골프장과 날짜, 시간대를 선택해 미리 청약을 넣고 추첨을 통해 예약 대기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티타임 청약의 신청 수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청약을 통해 예약이 어려운 티타임 확보가 가능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누적 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아울러 티타임 청약 신청 건수는 지난 4월 대비 6월에는 54% 증가했으며, 신청자 수도 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