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와 ESG 비전 공유"···하나금융, 애쓰지(ESG) 댄스 챌린지
"MZ세대와 ESG 비전 공유"···하나금융, 애쓰지(ESG) 댄스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중장기 비전을 MZ세대(밀레니엄+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와 공유하기 위해 '애쓰지(ESG) 댄스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하나금융 ESG 캠페인 곡인 '애쓰지(ESG) 송'과 래퍼 래원의 안무에 따라 신나게 춤을 추고, 댄스 영상을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나금융은 챌린지 참여자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손흥민 친필 사인 축구공 △래퍼 래원의 한정판 에코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앞서 하나금융은 지난 4월 배우 김수현과 래퍼 래원이 모델로 출연하는 ESG 캠페인 광고 '이 별을 위한 이별', 'ESG 캠페인 송' 영상을 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하며 ESG 비전 실천을 위한 캠페인을 대중들과 공유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활 속 ESG 실천에 동참하는 'ESG워너비(ESG 참여와 확산을 바라는 사람들)'가 많아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