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4월 10일까지 유숍을 통해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9만원 혜택은 물론 12시 이전 예약고객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 OLED 77인치 TV(1명), LG 오브제 스타일러(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2명), 갤럭시 탭 S7+(2명), 발뮤다 토스터기(5명), 일리 커피머신(10명), 리퀩 와플메이커(20명),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3월 말까지 U+스마트홈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패키지는 아이들 하교를 확인하고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키즈케어'와 대학생 등 1인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구글 패키지'다.
U+스마트홈 키즈케어 패키지는 △말 한마디로 아이에게 동요와 동화를 쉽게 들려줄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집안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에어센서' △밖에서도 아이 모습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맘카(CCTV)'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패키지에 무료로 포함된 '화재도난보험'을 통해 댁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고 화재 위험 방지가 가능한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3월 31일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 설치비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3명), 폴바셋 1만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LG유플러스-GS건설, 스마트건설 기술로 현장 안전·생산성↑
- 이통3사, 주주총회 눈앞···주요 안건은?
- LGU+ 주축 'XR 얼라이언스', 버라이즌·오렌지·청화텔레콤 합류
- LGU+, 시각장애인 전용 전자도서 만든다
- LGU+, '유튜브 프리미엄팩' 출시
- LGU+ 일상비일상의틈, '제로웨이스트 페스티벌' 개최
- (주)LG·LG유플러스, 여성 사외이사 선임···"ESG 등 분야 강화"
- LGU+, LS일렉트릭와 5G 기반 '스마트 배전진단 솔루션' 공동사업
- 'LG의인상'에 수십년 '반찬 나눔' 봉사한 우영순·이상기 씨
- LGU+, U+아이들나라 전용 놀이펜 체험 서비스 운영
- LGU+ 아이돌Live, 뮤지컬 '온에어-비밀계약' 독점 생중계
- U+프로야구, 2021 KBO 리그 시범경기 중계
- LGU+, 황현식 대표 선임···"신사업 발굴·'찐팬' 확보 총력"
- LGU+, '2021 대국민 초등력 경진대회' 성료
- [르포] 스마트폰도 셀프 개통 시대···'U+언택트 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