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터테인먼트, 지스타2021서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선봬
하루엔터테인먼트, 지스타2021서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 현장 무대서 걸그룹 오마이걸 공연, BJ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사진=하루엔터테인먼트
사진=하루엔터테인먼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하루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 참가해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내년 상반기 출시예정이다. 대중성과 높은 인지도를 토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버블 슈터 기반의 캐주얼 퍼즐 장르로 준비 중이다. 

101명 대전 모드 이외에 싱글 플레이 모드, 스토리 모드, 로그라이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지스타2021에서는 멀티 모드가 일반 대중에게 최초 공개된다. 

아울러 행사의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지스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무대에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한다. 오마이걸은 행사에 참석해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를 플레이하고, 축하 공연으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21일 지스타 메인 무대에서 열리는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e스포츠 대전'에는 아프리카tv 인기 BJ '앵지', '이경민', '러아', '오세블리', '강덕구', '이유란', '우리밍', '구래햇살아'가 출연해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E스포츠 대전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김성대, 김윤환 등의 스타 BJ에게 강의를 받는 등 '스타 교육기관'에 입학해 팽팽한 경쟁 구도를 펼치고 있으며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로 4대 4 팀전, 배틀 로얄 101 대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출연진과 함께 할 수 있는 101명 대전 모드 이벤트 매치도 준비돼 있다. 중계진으로는 캐스터 '전용준'과 '정인호'가 참여하며, 지스타TV로 송출되어 온˙오프라인 게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를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도 마련된다. 부스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이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을 위해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가 더해진 굿즈까지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최훈 하루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관람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재밌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