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지스타 참가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지스타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사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5일 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라인업으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참가를 확정하고 대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대표 이미지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한 컷에 담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이벤트 미션 완료 시 기념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행사 참가가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서도 '톡채널' 이벤트를 실시해 다채로운 기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인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너가 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방식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2월 일본 정식 서비스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경마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소재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한국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현재 준비 중에 있는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에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