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사전 예약이 10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엔씨는 지난달 12일부터 유니버스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전 세계 186개국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유니버스는 2021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한다.
엔씨는 오는 16일에 사전 예약자들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보상을 상세히 공개할 계획이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인공지능(AI) 음성 합성, 모션캡처, 캐릭터 스캔 등 IT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합한 색다른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케이팝 팬들은 유니버스를 통해 △강다니엘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박지훈 △씨아이엑스 △아스트로 △아이즈원 △에이비식스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등의 인기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다. 아티스트는 유니버스 출시 후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겜프야·리니지2M·엑소스, 1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 엔씨소프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판교사옥 폐쇄
- '세나2'에 '미르4'까지···국내 모바일게임 상위권 전쟁 치열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주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공개
- [지스타 2020] 새로운 도전 '온택트'···나흘간 85만명 흥행 '선방'
- [게임랭킹] 엔씨 '리니지2M', '바람의나라: 연' 누르고 2위 탈환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사전 예약···첫 아티스트 '아이즈원'
- 엔씨소프트, 콘솔·PC 음악 게임 '퓨저' 출시
- 엔씨소프트, '중계체' 음성합성 기술정보 공개···"경기 중계 느낌"
- 엔씨소프트, '오픈체인 프로젝트' 표준 준수 국제 인증 획득
- 엔씨소프트, 올해 '리니지 형제' 굳건···내년 신작도 줄 세울까
- 엔씨소프트, 전직원에 200만원 특별 격려금
- 엔씨소프트서비스, '올해의 편한 일터'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