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강릉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2일 강원도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서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을 강릉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긴급 구호품은 약 1000만원 상당의 담요 및 이불 200세트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강풍으로 인해 큰 산불로 번져 삶의 터전을 잃게 된 이재민분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강릉 산불 피해의 신속한 복구를 위한 추가적인 지원 방법을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부터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팔찌 전달을 시작으로 광주지역 구급대원을 위한 소방용품 지원,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활동, 용산지역 나무 식재 활동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HDC현대산업개발, 식목일 기념 나무 식재 봉사활동
- HDC현산,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안전·품질 관리 강화
- HDC현대산업개발, 첫 女사외이사로 최진희 교수 선임
- HDC현산,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
- [위투게더] 온정 나누는 건설업계, 상생 협력도 '적극'
- 건설업계, 산불 피해에 온정 손길···"일상 회복 도움되길"
- HDC현대산업개발, 1분기 영업익 501억원···흑자 전환
- 대치1차현대, 말뚝기초 아파트 중 첫 '수직증축 리모델링' 허가
- HDC현산, 용산구 소외 장애아동을 위한 생활지원금 기부
- HDC현산, 현장주변 상인과 안전실현 상생협의
- [CEO&뉴스] 김회언 HDC현산 대표 "안전은 회사 경쟁력의 근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