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 M&S가 KT 플라자 매장에 디즈니 굿즈를 결합한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매장과 전문 체험형 매장을 차례로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KT M&S는 지난 1일 KT 플라자 가로수길점과 수유점을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데 이어 이날 서울 서남부 최대 쇼핑몰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76평 규모의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을 오픈했다. 특히 고객들은 KT만의 차별화된 컬래버레이션 매장에서 KT의 미디어 상품인 디즈니+와 디즈니 굿즈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게 됐다.
KT M&S는 개시 기념으로 KT 플라자 가로수길점과 수유점에서 디즈니 굿즈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별 디즈니 정품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타임스퀘어 내 전문 체험형 매장 구매 고객에게도 디즈니 정품 텀블러, 머그컵 사은품을 증정하고, 방문만 해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념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KT M&S는 국내 통신유통회사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캐릭터인 디즈니 상품 유통사업에 진출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로 막강한 시장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 디즈니 관련 상품을 판매·유통함으로써 매장을 방문하면 한 곳에서 디즈니 관련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김영호 KT M&S 대표이사는 "유무선 통신 유통회사로서의 한계를 과감히 벗어나 다양한 비통신 상품의 유통사업에 진출한다"며 "고객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기반 유통전문회사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 M&S는 이를 위해 현재 운영중인 전국 250여개 매장을 고객 체험형 공간으로 확장, 디즈니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이종업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KT그룹희망나눔재단, 2021년 'KT희망나눔인상' 선정
- KT, 알티미디어 그룹사 편입···미디어 역량 '총집결'
- KT '제주 C-ITS' 캠페인,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공익부문 대상 수상
- KT넥스알, 올인원 데이터 분석환경 서비스 'NEB' 출시
- KT, 차이나모바일·NTT도코모와 SCFA 2027년까지 연장
- 10배 빠른 지하철 와이파이 도입···농어촌 5G 공동이용망도 개시
- KT, AI 코딩 경진대회로 꿈나무 육성
- KT, 美 ADHD 전자약 승인 '뉴로시그마'에 500만 달러 지분 투자
- KT-KISDI '국제 콘퍼런스 2021' 개최
- KT, 청년AI인재 양성프로그램 '에이블스쿨' 1기 출범
- KT DS, '메타버스 교육 플랫폼' 국내 첫 상용화
- 카이스트-KT, AI·SW 기술개발 인재양성 위한 공동연구센터 설립
- KT, AI·메타버스·블록체인 기술 활용 바둑인구 확대 기여한다
- KT 로드아이즈, 지능형 교통체계 기본성능평가 '최상급' 획득
- 디즈니+, 애플 '쉐어플레이' 기능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