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오는 10월 7일부터 나흘 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이하 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이자 서브 컬쳐의 메카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펼쳐지는 코믹콘 가운데에서도 최고 수준의 규모와 주목도를 자랑하는 글로벌 대중문화 축제 중 하나다.
컴투스는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해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이벤트 진행 및 서머너즈 워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등을 선보이며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 9종이 최초로 공개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 피규어를 포함해, SD 스타일로 구현한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새로운 서머너즈 워 피규어 상품을 부스에 전시하고 방문객과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실시한다.
또한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티셔츠, 마우스 패드, 에어팟·버즈 케이스, 쿠션, 타월 등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아우르는 신규 굿즈 22종을 현장 판매하고 IP 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1~3권 통합 버전인 NYCC 특별판 코믹스를 선보이는 등 게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는 확장된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를 현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에게 알리고 이벤트 등을 통해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신작 RPG 프로젝트 특별 채용 진행
- 컴투스, '백년전쟁' 유저와 아프리카 말라위 문맹률 저감 사업 후원
- 전략부터 힐링까지···게임업계, 모바일 신작 '러시'
- 컴투스, 수집형 방치 RPG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 게임빌-컴투스, 조직 문화 향상 위한 '레벨 업 프로젝트' 진행
-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 전개
- [게임열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로 MMORPG 시장 '도전'
- 게임빌-컴투스, 2021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내달 17일 개최
- 컴투스, 세계자연기금에 환경 문제 개선 위한 후원금 전달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MMORPG '에곤' 크로스플레이 지원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본선 진출 8인 공개
- 송병준 컴투스 의장, 자회사 위지윅스튜디오 이사회 의장 취임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프로모션 영상 공개
- 컴투스,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 'NBA NOW 22' 글로벌 출시
- 컴투스, 美 NFT 전문기업 '캔디 디지털'에 전략적 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