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국 뉴욕 코믹콘 2021 참가···'서머너즈 워' 세계 팬 만난다
컴투스, 미국 뉴욕 코믹콘 2021 참가···'서머너즈 워' 세계 팬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오는 10월 7일부터 나흘 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이하 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이자 서브 컬쳐의 메카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펼쳐지는 코믹콘 가운데에서도 최고 수준의 규모와 주목도를 자랑하는 글로벌 대중문화 축제 중 하나다. 

컴투스는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해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이벤트 진행 및 서머너즈 워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등을 선보이며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 9종이 최초로 공개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 피규어를 포함해, SD 스타일로 구현한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새로운 서머너즈 워 피규어 상품을 부스에 전시하고 방문객과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실시한다.

또한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티셔츠, 마우스 패드, 에어팟·버즈 케이스, 쿠션, 타월 등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아우르는 신규 굿즈 22종을 현장 판매하고 IP 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1~3권 통합 버전인 NYCC 특별판 코믹스를 선보이는 등 게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는 확장된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를 현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에게 알리고 이벤트 등을 통해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