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프로야구' 포인트 제도 신설
LGU+, 'U+프로야구' 포인트 제도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프로야구 포인트 제도 신설을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U+프로야구 포인트 제도 신설을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의 야구 서비스 플랫폼 'U+프로야구'에서 KBO 관람의 재미를 높여주는 포인트 제도를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제도는 2021 한국 프로야구 시즌 종료 시까지 세 가지 방식을 통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매일 열리는 다섯 경기의 승패를 예측해 맞추거나 △다양하게 주어지는 데일리 미션 수행에 성공하거나 혹은 △U+프로야구 서비스 친구 초대를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하루에 세 가지 방식을 모두 진행해 중복 포인트를 쌓는 것도 가능하다.

매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 양에는 제한이 없다. 승리팀 적중 시 경기당 100포인트, 하루에 열리는 다섯 경기 모두 맞출 시에는 500포인트를 추가로 받아 총 1000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데일리 미션은 하이라이트 시청, 주요장면 보기 이용 등을 수행해 하루 2개씩, 최대 200포인트 얻을 수 있다. 친구 초대의 경우는 인당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초대 인원 수의 제한이 없어 마음껏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고객들은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한국시리즈 종료 후 상대적으로 높은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애플(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및 삼성전자(갤럭시 폴드,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갤럭시버즈프로) 풀 패키지, Fun 게임 패키지(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오큘러스 퀘스트) 등을 선물한다. 또 고프로 히어로, 백화점 상품권, 치킨세트 등도 제공한다.

엄주식 LG유플러스 야구서비스실장은 "올림픽 이후 KBO가 재개되면서 본격적인 하반기 시즌이 시작됐다"며 "U+프로야구의 신설 제도를 통해 야구팬들이 남은 기간 더욱 즐겁게 KBO를 시청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달 U+프로야구의 웹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간편하고 쉽게 야구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U+프로야구를 이용할 수 있다. 시작 광고가 없어 지체 없는 경기 감상이 가능하고, 주요선수기록·뉴스·베이스볼S 등 핵심 콘텐츠만 담아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야구를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